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2015 한드림넷, 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 데이 본문

HDN STORY/HDN NEWS

2015 한드림넷, 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 데이

한드림넷 2015. 11. 27. 17:14

2015 한드림넷, 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 데이

 

"네트워크는 어렵다? 아니! 한드림넷을 만나면 즐겁다!" 

 

 

지난 11월 27일, 'SDN/NFV에 대한 대응 전략'과 더욱 진화된 '보안스위치 V2'를 선보이기 위한 '2015 한드림넷, 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 데이'가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렸습니다.

 

(주)한드림넷은 'Network is fun"을 이번 솔루션 데이 컨셉으로 내세워, 네트워크가 어렵기만 한 것이 아니라 한드림넷을 만나면 즐거울 수 있다는 부분을 어필하며 한드림넷이 추구하는 차세대 네트워크의 미래를 제시해 보이고자 하였습니다.

 

2015 한드림넷 솔루션 데이는 공공/대학/기업의 전산/보안 담당자 총 500여명 이상의 참관객이 참석해 주신 가운데, 한드림넷의 차세대 네트워크 비전/혁신 전략/New Product/연동 전략 순으로 4개의 세션이 진행되었고, 한드림넷 제품 전시 및 파트너사 부스 운영도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한드림넷은 급변하는 네트워크의 환경 변화와 더욱 복잡해지고 혼란스러워지는 네트워크 위협에 대처하는 한드림넷만의 혁신적인 기술 전략을 소개하며 차세대 네트워크의 리더로서 준비된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한드림넷은 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에 대한 새로운 운영 전략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고객의 네트워크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행사 진행에 도움을 주신 한드림넷 임직원 여러분 수고 많으셨으며, 총판사의 협력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사회자 안지민 아나운서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