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대표 오홍석)은 2013년 새로운 파트너 정책을 수립함과 동시에 1월 30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2013 한드림넷 파트너 정책 발표'의 자리를 마련하였다.
한드림넷은 네트워크 보안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솔루션과 유통 비즈니스를 병행할 수 있는 유능한 업체들과 신규 총판 및 골드파트너 계약을 맺는 등 새롭게 파트너사를 정비하고 파트너와 함께 win-win 할 수 있는 파트너 정책을 수립하였다.
골드파트너 이상의 14개 파트너사가 참석하게 될 이번 한드림넷 파트너 정책 발표는 적극적인 시장 공략을 위해 보강된 영업체계, 한드림넷의 파트너 정책과 모델, 교육 및 마케팅 정책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타사에 대한 경쟁력 향상을 위한 연구활동 및 인적관계형성을 위한 프로그램 등을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의 영업 및 기술 능력 향상을 이끌어 파트너 사업을 활성화시키고자 하는 확고한 의지를 담고 있다.
올해 경영의 모토를 ‘성장’으로 삼고 있는 한드림넷은 새로운 파트너 정책 수립과 사용자레벨 보안스위치, 백본보안스위치, QoS, 통합관리관제(VIPM)솔루션을 통해 국내 네트워크 토탈솔루션 제공 Vendor로써 시장 공략을 대폭 강화하여 네트워크 보안스위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것이며, 올해 목표 매출 200억 돌파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
한드림넷 오홍석 대표는 "어느 하나가 아닌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쉽을 위한 정책을 수립하였으며, 공동의 이익 실현을 통해 동반성장을 이룰 것을 약속한다“고 말하며, “Work with One”을 강조하였다.
한드림넷은 특히 해외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현재 일본과 호주, 캐나다에 법인과 지사를 설립하여 활발히 활동 중이며, 2013년에는 해외사업 활성화의 원년으로 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지난 12월에는 캐나다 정보기술(IT) 디스트리뷰터 인그램마이크로와 MCM(Micro Channel Management) 계약 및 해외 20여개사와 한드림넷 파트너 계약을 맺고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대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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