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한드림넷 일본법인, ‘2019 글로벌 무역인력 채용 박람회’ 참가 본문

HDN STORY/HDN NEWS

한드림넷 일본법인, ‘2019 글로벌 무역인력 채용 박람회’ 참가

한드림넷 2019. 12. 18. 17:36

한드림넷 일본법인, ‘2019 글로벌 무역인력 채용 박람회’ 참가

 

지난 11 29일 한드림넷 일본법인은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 ‘2019 글로벌 무역인력 채용 박람회에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2019 글로벌 무역인력 채용 박람회는 해외 영업, 해외 마케팅 등 무역인력 취업 및 구직에 특화시켜 더 많은 채용 성과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올해 처음 구직자 전원을 대상으로 사전 서류전형을 시행해 기업과 구직자가 매칭되는 시스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국내 124개사와 해외 16개 기업이 참가한 채용 박람회에는 약 2,300여명의 구직자들이 사전 신청 및 현장 접수를 통해 박람회장을 찾았습니다.

 

또한 구직자 휴게공간을 비롯한 부대행사관에서는 이력서 컨설팅관, 이력서 사진촬영, 면접 이미지 메이킹, VR 면접 체험이 마련되어 취업 및 면접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체험들이 준비되었습니다.

 

한드림넷 일본법인은 일본 채용관에 참여하여 사전 신청 및 현장 접수를 통해 면접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면접을 진행했습니다.

 

이 날 면접을 진행하며 구직자들에게 한드림넷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한드림넷 부스를 방문한 모든 구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좋은 인연이 되어 한드림넷에서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앞으로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드림넷이 되겠습니다.

 

 

Global Network Security Leader, 한드림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