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2022 eGISEC 한드림넷 부스 참가 후기를 소개합니다 (제21회 세계보안엑스포) 본문

HDN STORY/HDN NEWS

2022 eGISEC 한드림넷 부스 참가 후기를 소개합니다 (제21회 세계보안엑스포)

한드림넷 2022. 4. 28. 17:39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한드림넷은 지난 4월 20일(수)부터 22일(금) 3일간 일산 KINTEX에서 개최된

제21회 세계보안엑스포 그 중 정보보안 파트인 제10회 2022 eGISEC에 참가했습니다!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이하 eGISEC) 2022'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에서 주최하고,

세계보안엑스포조직위원회, 인포마마켓비엔㈜, 인포마마켓한국㈜, ㈜더비엔에서 주관하는 최대 규모의 보안 컨퍼런스입니다.

올해는 총 291개 기업, 22,778여 명의 참관객과 총 1,157개 부스가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로 인해 지속되고 있던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작년보다 더욱 많은 관람객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eGISEC 전시회에서는 클라우드, 인공지능, 네트워크, 사물인터넷(IoT), 재택업무 보안 등

여러 보안 분야에서 위협 대응에 필요한 최신 솔루션들을 선보이는 행사로

한드림넷은 산업용 보안스위치, 화이트리스트 보안스위치, 클라우드 보안스위치, 스마트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

다양한 스마트 네트워크 솔루션을 전시했습니다.

그럼 한드림넷 부스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이번 한드림넷 부스에서는 룰렛 이벤트, 미니세미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오픈 시간이 10시였는데, 첫날 오전부터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습니다.

그래서 첫째 날은 한드림넷이 그 동안 준비한 것들을 어떻게 하면 더 많은 분들께 

알차고 유익하게 전시를 보여드릴 수 있을지 계속 고민하며 부스를 운영한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한드림넷 부스 전경과 장비들을 먼저 소개해드려야 할 것 같아요!

 

부스 인포

 

화이트리스트 보안스위치

 

화이트리스트 보안스위치(좌) / SG보안스위치(우)

화이트리스트 기반의 보안스위치 SG5000 Series은 내부 사용자 또는 단말의 권한에 따라 통신 경로(WhiteList)를 설정하고 등록된 경로 외 모든 통신을 차단하여 내부 사용자의 무분별한 통신으로 인한 보안 위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차세대 보안스위치 SG2400 Series은 고성능 클라우드 보안 스위치이며, 네트워크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한 클라우드 매니지드 기능(Zero Touch Config & Auto Config) 적용과 네트워크 플로우 분석 엔진을 통해 빠르고 강력한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합니다.

 

 

ISG 산업용 보안스위치

위 제품은 세계 최초 산업용 보안스위치 ISG2000 Series입니다.

ISG2000 Series는 스마트 팩토리, loT네트워크 환경에서 발생하는 보안 위협을 스스로 탐지하고 차단하여, 안정적인 서비스의 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VIPM (Visual IP Manager) 

스마트한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한 IP 통합관리 솔루션 VIPM(Visual IP Manager)입니다.

보안스위치들과 쉽고 간편하게 연동이 가능하며, 최적의 내부 보안 인프라를 구성합니다. 

VIPM은 연동만으로도 사용자 제어, 네트워크 장비 운영, 사용자 트래픽 제어 등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번 한드림넷은 SG백본스위치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SG백본스위치

 

SG백본스위치는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 적합한 모듈형 이더넷 스위치입니다.

SG9800 백본스위치는 Product Management와 Switching Fabric의 분리를 통한 분산 아키텍처 방식을 채택하여 높은 신뢰성을 보장함과 동시에 최대 10 Tbps 높은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차세대 고성능/고가용성의 백본스위치 입니다.

 

 

작년보다 더 다양하고! 더 푸짐하게 준비한 이벤트들도 정말 많은 성원을 받았는데요,

우선 3일 동안 한드림넷 부스 내에서 진행된 미니세미나 현장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드림넷 미니세미나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한드림넷은 감동ㅠ_ㅠ...!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미니 세미나를 날마다 2, 3회차씩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이벤트 하나 더!!!!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저희가 준비해드린 기념품들이 다 소진될 정도로 많이 참여해주셔서

내년은 더 더 좋은 선물들을 준비해야겠다는 각오를 다진 한드림넷이었답니다.....

 

 

캠핑매트, 캠핑스토브, 마스크, 커피 쿠폰, VIP 선물 등 여러 경품들을 준비했습니다. 룰렛 이벤트 참여 후, 한드림넷에 보내주시는 덕담들도 들을 수 있었는데요! 분위기가 훈훈 그 자체였답니다 ㅎㅎ 덕담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한드림넷은 콘퍼런스에도 참여했습니다.

2일 차인 21일(목) 오전 11시 25분부터 저희의 강연을 들으실 수 있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정말 정말 많은 분들이 들으러 와주셨습니다.

자리가 부족해, 뒤에서 서서 들으시는 참관객분들이 계실정도 였어요...

시간이 촉박하여, 많은 분들의 질의응답에 답해드릴 수가 없었는데요 ㅠㅠ

콘퍼런스에 참여해주신 몇몇 분들은 한드림넷 부스에 찾아와 주셔서 직접 솔루션에 대해 알아가고, 보안스위치 장비들을 실제로 보러 와주셨습니다.

 

 

 


 

미니세미나 후 룰렛이벤트

 

 

 

이렇게 한드림넷에 참가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많은 분들이 참여와 방문이 있었기에 더욱더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한드림넷에게도 정말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정보보안은 계속 관심을 가지고 주목해야 할 만한 주제이기 때문에,

저희도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를 통해 보다 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3년 eGISEC에도 참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한드림넷을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3일 동안 함께한 직원분들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상 한드림넷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