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N STORY/HDN NEWS

스텔라사이버 “오픈XDR, 디지털 혁신 필수 보안 플랫폼”

한드림넷 2022. 8. 4. 09:34

짐 오하라 CRO “한국서도 성공 입증된 ‘오픈XDR’, 다양한 규모·산업 조직에 공급할 것”
스네할 컨트랙터 엔지니어링 부사장 “이종 보안도구 단일 플랫폼 통합해 보안 효율화”

짐 오하라 스텔라사이버 CRO는 “급진적으로 변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XDR이 부상했으며,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보안 도구를 통합할 수 있는 스텔라사이버의 오픈XDR이 주목받게 됐다”고 말했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새로운 킬체인으로 사이버 위협 정확하게 대응

스텔라사이버는 2015년 사이버 보안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AI를 이용한 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만들면서 시작했다.스텔라사이버는 클라우드, SaaS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규화해 상관관계를 분석하며, 기존 보안 도구와 제한없이 통합 가능한 ‘오픈XDR’ 플랫폼을 통해 비용과 관리 리소스를 줄이면서 전체 공격 표면의 위협을 탐지, 적시에 대응할 수 있게 한다.
.

.

 

짐 오하라 CRO는 “한드림넷과 함께한 파트너십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선례로 평가돼 다른 나라에서도 시도하려고 한다. 이러한 협력 사업을 다양한 기업, 산업군에서 진행해 산업 전체가 성장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스텔라사이버의 오픈XDR을 이용해 모든 규모·모든 산업의 고객이 안전하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문 확인하기↓

https://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4776 

 

스텔라사이버 “오픈XDR, 디지털 혁신 필수 보안 플랫폼” - 데이터넷

[데이터넷] “스텔라사이버가 처음 XDR을 소개했을 때 그 개념을 이해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지만, 이제는 모든 보안 기업과 전문가들이 XDR이 필요하다고 얘기하고 있다. 6월 열린 RSA 컨퍼런스는

www.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