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한드림넷 솔루션 100% 활용법 대공개, 9월 일반 공개 교육 시행 본문

HDN STORY/HDN NEWS

한드림넷 솔루션 100% 활용법 대공개, 9월 일반 공개 교육 시행

한드림넷 2017. 9. 29. 09:24

한드림넷 솔루션 100% 활용법 대공개, 9월 일반 공개 교육 시행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지난여름 동안 휴식기를 가졌던 한드림넷의 공개 교육이 9월을 맞아 다시 시작됐습니다. 9월에는 기존 교육 프로그램이 개편돼 새로운 모습으로 교육생 여러분을 만나 뵈었습니다. 바로 한드림넷의 Technical Partner ‘이너인포’와 함께 서울과 대전에서 일반 공개 교육을 진행한 것인데요. 무엇보다 서울이 아닌 새로운 지역에서 교육생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한드림넷의 일반 공개 교육은 한드림넷 솔루션을 실제로 다루시는 분들이 네트워크를 보다 쉽고 보다 재미있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9월 14일은 서울에 위치한 한드림넷 기술교육센터 이너인포에서, 9월 20일은 대전에 위치한 ktx 대전역 회의실에서 교육이 있었습니다. 한드림넷 박성원 부장님의 간단한 솔루션 소개를 시작으로 이너인포 오원식 부장님이 솔루션 활용법에 대해 이야기해주셨습니다.

10월에는 서울과 대구에서 일반 공개 교육이 실시될 예정입니다. 교육 일정은 한드림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한드림넷 교육 프로그램 확인하기
https://www.handream.net/cs-center/edusupport

Global Network Security Leader, 한드림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