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한드림넷, ITU 텔레콤월드 E-government zone 전시 참가 본문

HDN STORY/HDN NEWS

한드림넷, ITU 텔레콤월드 E-government zone 전시 참가

한드림넷 2017. 9. 29. 09:37

한드림넷, ITU 텔레콤월드 E-government zone 전시 참가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지난 9월 25일부터 28일,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ITU 텔레콤월드의 E-government Zone에 한드림넷이 함께했습니다.

국제전기통신엽합(ITU)에서 주최하며 세계 최대 정보통신분야의 올림픽이라고도 불리는 ITU 텔레콤월드 2017은 ‘Smart Digital Transformation, Global Opportunity’를 주제로 유라시아의 관문 부산에서 개최됐습니다. 나흘간의 대장정을 통해 세계 각국의 ITC 부처 장·차관과 기관, 기업의 전문가가 한데 모여 다양한 주제의 포럼과 세미나 등의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25일 개막식에서는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과 서병수 부산광역시장의 환영인사 및 홀린 짜오 ITU 사무총장의 개회 선포가 있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영상을 통해 사람 중심의 4차 산업혁명을 이루기 위한 대응 방안을 모색하는 기회의 자리가 열리길 기대한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세계 각국의 정보통신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정보 공유의 장인 ITU 텔레콤월드에는 전시뿐 아니라 다양한 부대행사도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올해는 제 22회 지방 정보통신 우수사례 발표대회가 함께 진행되어 전국의 공무원들이 관할시도에 도입해 성과를 본 우수한 사례들을 공유했습니다. 시상식 전에는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유진 박의 열정적인 축하공연이 있었습니다.

한드림넷은 지방 정보통신 우수사례 발표대회와 함께 진행된 ITU 텔레콤월드 2017의 E-government Zone에서 나흘간 전시 부스를 오픈했습니다. 정보통신 담당 공무원을 비롯하여 다양한 ITU 텔레콤월드 2017의 참관객이 한드림넷 솔루션에 관심을 보여 주셨습니다.

한드림넷 부스에 방문해주신 모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Global Network Security Leader, 한드림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