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6월 – 여름휴가는 어디로? / 가산 풀잎채, C27 본문

HDN STORY/HDN PEOPLE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6월 – 여름휴가는 어디로? / 가산 풀잎채, C27

한드림넷 2018. 7. 9. 14:15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6월 – 여름휴가는 어디로? / 가산 풀잎채, C27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반복되는 점심메뉴’, ‘똑 같은 대화상대’, ‘또~일 얘기’
지루하고 단조로운 점심시간은 가라!
사내 소통 및 건강한 회사생활을 위한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어쩐지 짠한(8ㅅ8) 6월의 롱런치 이야기 전해드리겠습니다.


6월 롱런치에는

SW팀 김진수 주임님, MKT 김정희 사원님, SE팀 유동주 대리님,
국내영업부 임수연 사원님, 제조본부 김영준 과장님

께서 선정되셨습니다. 일찌감치 D-Day를 정했건만, 자꾸만 발생하는 돌발 이슈들로 인해 날짜는 밀리고 밀리고 밀려… 6월이 끝나기 직전에 떠나게 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타깝게도 외부 일정이 있던 유동주 대리님은 끝내 약속 장소에 나타나지 못하셨다고 합니다8ㅅ8 (다음 기회에...)


핫썸머 핫바디를 위한 다이어트는 현재진행-ing이지만 날이면 날마다 오는 게 아닌 법카찬스를 하얗게 불태우러 가산에 위치한 @풀잎채로 향했습니다.


한국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뷔페 풀잎채에서 한드림넷뿐 아니라 다른 회사의 점심 회식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역시 요즘엔 점심 회식이 대세!인가 봅니다.


지금 풀잎채에는 여름맞이 보양식으로 영양닭죽, 수제 함흥냉면, 직접 만들어 먹는 팥빙수에 시원한 수박까지 다양한 여름철 메뉴가 차려져 있습니다.


이 푸짐한 음식 앞에서는 몸무게 최소 2kg 증가 각이건만


난데없이 등장한 낯선 이 접시는 주말 대장내시경을 앞두고 있는 김정희 사원의 짠한8ㅅ8 플레이팅이었습니다. 동치미, 냉면육수, 멸치육수 맛이 참 좋았다네요 (스님 아님)



기다리던 유동주 대리님이 결국 못오신다는 소식에 아랑곳하지 않고(?) 야무진 식사를 이어가면서 6월의 롱런치 주제,

“벌써부터 시작된 불볕 더위! 다가오는 핫썸머! 핫핫썸머!의 한줄기 희망, 올 여름에 가고 싶은 여름 휴가지는??”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김영준 과장님은 "경상남도 거제도와 통영"으로 가신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이라는 거제도와 인근에 위치한 통영의 유명지를 중심으로 여행하신다고 합니다. 포로수용소, 외도, 바람의 언덕 등 관광 명소들을 찾으실 예정!

김진수 주임님은 "경기도 가평"으로 여~름! 맞이 물놀이를 떠나신다고 합니다. 본인은 워터파크를 가고 싶었지만 친구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가평빠지에서 수상 레저를 즐기실 예정! 바나나보트도 타고 땅콩보트도 타다보면 배부르게 강물도 먹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김정희 사원님은 친구들과 "전라남도 여수"로 밤바다~를 즐기러 가신다고 하는데요. 승차일 30일 전에 판매되는 KTX의 ‘힘내라 청춘’ 승차권으로 여수행 KTX를 40% 할인받아 예약하셨다고 해요. 탁 트인 바다도 보고 낭만포차에서 술 한잔 기울이면 여름 더위가 싹 달아날 것 같지만 아무래도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서 친구들과 적극적으로 수다 판을 벌여볼 예정!

임수연 사원님은 부모님이 계시는 "충청남도 당진"에서 요양을 즐기다 오신다고 하는데요. 6월 초에 베트남 여행을 다녀온지라, 여름 휴가때는 어머니가 해주시는 따순밥을 먹으며 제대로 힐링할 거라고 합니다. 아버지랑은 당진의 낚시 포인트에서 낚시도 하고 낚은 고기로 회도 떠먹는 여유롭고 편안한 휴가를 즐기실 예정!


대한민국 이곳저곳에서 시원~한 여름휴가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풀잎채 바로 위층에 위치한 27가지의 다양한 치즈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C27에서 진한 플레인 치즈케이크와 브라우니를 음미하며 부드럽고 달콤하게 마무리했습니다.



가깝지만 먼 1202호와 1203호 사이, 진짜로 먼…구로와 의왕 사이의 오작교,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시즌2는 장대비가 내려오는 장마의 계절 7월에 돌아오겠습니다^^!


Global Network Security Leader, 한드림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