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2021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eGISEC , 한드림넷 참가기 본문

HDN STORY/HDN NEWS

2021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eGISEC , 한드림넷 참가기

한드림넷 2021. 6. 17. 18:34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2021년 5월 12일 ~ 14일 ,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세계 보안 엑스포(SECON & eGISEC)가 개최되었습니다.

국내 최대·유일의 보안 전문 전시회로, 올해로 무려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방역당국과 킨텍스와의 긴밀한 협조 하에 엄격한 방역지침 준수와 철저한 방역대책을 마련하여

안전하게 개최되었습니다. 출구와 출입문을 따로따로 나누는 것은 물론, 끊임없는 소독과 발열체크를 진행했습니다.

 

성황리에 종료된 이번 엑스포는 350개 기업 / 1,100부스 / 98개의 강연 / 총 참관객 18,482명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엄청난 참관객 수만큼 대형 전시회라고 볼수 있는데요!

코로나 상황이라 예년과 같은 참관객수를 기대하지 않았으나, 생각보다 많은 참관객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

 

이번 한드림넷도 모두 열심히 준비하여 잘 마무리하고 돌아온 참가 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2년 만에 열리게 된 만큼 저희의 제품들과 데모 시연 등 여러 콘텐츠를 보여드릴 수 있어, 무척 설렜습니다.

 

 

 

 

한드림넷 부스를 소개합니다! 이번 전시회에 한드림넷은 CCTV, 네트워크, 스마트시티, 스마트 팩토리 및 IoT환경에 최적화된 산업용 보안스위치와 데모 시연을 준비했습니다. 

 

화이트리스트 기반의 보안스위치 SG5000 Series입니다. 내부 사용자 또는 단말의 권한에 따라 통신 경로(WhiteList)를 설정하고 등록된 경로 외 모든 통신을 차단하여 내부 사용자의 무분별한 통신으로 인한 보안 위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리스트 보안은 '안전'이 증명된 것만을 허용하는 통신 방법으로 폐쇄망, 산업 제어설비 망, 보안망 등에 활용될

있습니다. 점차, 고도화, 지능화되는 보안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효율적 방안으로

화이트리스트 기반의 보안 기법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차세대 보안스위치 SG2400 Series입니다. 한드림넷 신제품이며, 고성능 클라우드 보안스위치입니다. 네트워크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한 클라우드 매니지드 기능(Zero Touch Config & Auto Config) 적용과

네트워크 플로우 분석 엔진을 통해 빠르고 강력한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합니다.

차세대 MDS 엔진 탑재로 랜섬웨어 확산 방지, IP공유기 탐지 차단이 가능하며, Full Wire Speed의 성능을 제공하여 보안 기능 수행 시에도 속도 저하 없이 안정적인 운용이 가능합니다.

세계 최초 산업용 보안스위치 ISG2000 Series입니다.

ISG2000 Series는 스마트 팩토리, loT네트워크 환경에서 발생하는 보안 위협을 스스로 탐지하고 차단하여, 서비스의 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극한의 기온, 습도, 진동, 복수의 전자파 등 거친 외부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엄격한 EMC  요건에 맞췄습니다.

 

스마트한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한 IP 통합관리 솔루션 VIPM(Visual IP Manager)입니다.

보안스위치들과 쉽고 간편하게 연동이 가능하며, 최적의 내부 보안 인프라를 구성합니다. 

VIPM은 연동만으로도 사용자 제어, 네트워크 장비 운영, 사용자 트래픽 제어 등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합니다.

 

한드림넷 제품들을 한 컷에 담아봤습니다! 산업용 보안이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예상외로 많은 분들이 저희 한드림넷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열심히 응대해주시고 설명해주신 저희 한드림넷 직원분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 POC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전시 부스 외에도 인공지능, 클라우드 기반 보안 등 4차 산업혁명시대 정보보호와 관련해 다양한 강연들도 진행됐습니다. 저희 한드림넷 박성원 부장님도 강연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산업용 네트워크, 기반시설 네트워크의 보안 관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주셨는데요!

거리두기로 인해 앉을자리가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강연장 뒤편에 서서 강연을 들을 정도로 많은 참관객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3일 간의 반갑도고 아쉬웠던 전시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올해 한드림넷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는 더 좋은 컨텐츠과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더 멋지고 큰 부스에서 만나요-!

이상 한드림넷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