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N STORY/HDN PEOPLE

한드림넷, '2014 네트워크 통합보안 구축 전략 세미나'의 성공적인 개최

한드림넷 2014. 10. 17. 23:30

한드림넷 주최의 '2014 네트워크 통합보안 구축 전략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10월 14일~17일까지 4일간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대전에 이르기까지 공공/대학/기업의 전산/보안 담당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각 지역마다 약 140여명의 참관객이 몰려, 지방 4개 지역 총 550여명이 참석해 주신 큰 성공을 이룬 행사였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드림넷은 급변하고 있는 네트워크 환경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네트워크 운용 전략’과 고도화되는 보안위협에 대비한 ‘한국형 네트워크 통합보안’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여 고객과 관련 업계에 큰 화두가 되었으며 획기적인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창립 이래 처음 개최한 지방로드쇼 이기에 부족한 부분도 많았지만 한마음이 되어 수고해 주신 한드림넷 임직원 여러분 덕분에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낸 세미나가 되었습니다.

 

테트리스 블럭 쌓듯 틈하나 허락하지 않는 짐 싣기와 풀기를 반복하며 4일간 지방 네 도시 순회를 빡빡한 일정으로 소화하느라 체력은 많이 고갈되었지만, 모두들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최고의 세미나를 만들기 위해 으쌰으쌰 힘을 모았고 이에 응할세라 많은 참관객들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여러 파트너사들이 함께 움직여 준 행사로, KANI(한국네트워크산업협회), 안랩, 엠프론티어, 지엔텔, 한기술, 에이스톰테크놀로지, 세아네트웍스, 신세계아이앤씨가 협력해 주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한드림넷은 네트워크 보안 시장의 선두기업으로서 시대를 앞서가는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네트워크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네트워크 제조사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