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HTSC 2014, 당신의 열정이 새로운 네트워크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본문

HDN STORY/HDN PEOPLE

HTSC 2014, 당신의 열정이 새로운 네트워크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한드림넷 2014. 12. 3. 16:37

(주)한드림넷은 11월 27일 ~ 28일 양 일간 가평의 한바다연수원에서 파트너 엔지니어만을 위한 기술세미나 'HTSC 2014(HanDreamnet Technical Support Conference 2014)'를 개최하였습니다.

 

22개 한드림넷 파트너사에서 45명의 엔지니어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작년 보다 포근한 날씨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그 규모가 더 확대되어 부산, 광주, 진주 등 먼 지역에서도 많은 엔지니어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더욱 풍성한 자리가 되었습니다.

 

한드림넷 마케팅 박성원 차장의 사회와 함께, 오홍석 대표님의 환영사로 'HTSC 2014'의 포문이 열렸습니다.

한드림넷 엔니지어 한 분 한 분 씩이 소개되면서 좀 더 친숙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다가가며, 준비된 세미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HTSC 2014에서 한드림넷이 준비한 세션은 6개 였습니다. 

- 마케팅 박성원 차장님의 '2014 한드림넷 정기교육/HTSC 포털 운영 소개'

- SE팀 황성수 대리님의 '상황별 연동/구축 방안'

- CS팀의 이신근 대리님의 '장애 사례 분석 및 대응 방안'

- 영업지원 남윤혜 대리님의 'RMA/DoA 프로세스 안내'

- CS팀 오영택 대리님의 ' VIPM Plus/VNM 신규 기능 소개'

- 국내사업본부 전상열 상무님의 '신규솔루션 소개 및 2015 로드맵'.

 

약 2주간 세미나 발표 준비를 하며 고민하고, 연습하고, 더 좋은 자료를 만들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한드림넷 최정예 멤버들의 수고 덕분에 유익하고 알찬 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파트너사 엔지니어가 직접 구축사례를 소개하고 Know How를 공유하는 세션 또한 진행되었으며, (주)지엔텔 이명수 부장님, (주)한기술의 김영규 과장님, 젠트넷정보기술(주)의 정진교 부장님의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엔지니어들 간 의견 교환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기도 하였습니다.

 

저녁 식사 이후에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이 마련되었으며, 이 시간을 통해 서먹했던 기운을 벗어던지고 엔지니어라는 한 울타리 안에 모두 한 마음으로 친구가 되는 모습으로 모두 즐겁게 참여를 해 주어 흥겨운 화합의 자리가 만들어 졌습니다.

 

HTSC 2014의 둘째 날은 촉촉한 겨울비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선발된 마스터 엔지니어에게 소정의 선물과 함께 인증서가 전달되었고, 2014년 한 해 동안 높은 기여도를 보인 엔지니어에게는 소정의 선물과 함께 감사장 전달이 있었습니다.

계획했던 체육활동은 우천으로 인해 취소되어 생각보다 이른 시간에 HTSC 2014의 폐회가 이루어졌습니다.

 

올해 HTSC는 한드림넷의 Technical Partner인 젠트넷정보기술(주)의 협찬이 있었습니다. 덕분에 풍성한 행사가 이루어 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엔지니어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수고해 주신 한드림넷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 드립니다.

'HTSC 2015'에서 다시 뵙기를 바라며, 새로운 모습의 HTSC 2015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