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11/12월 – 2017년 내가 제일 잘한 일, 내가 제일 못한 일 본문

HDN STORY/HDN PEOPLE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11/12월 – 2017년 내가 제일 잘한 일, 내가 제일 못한 일

한드림넷 2018. 1. 5. 17:47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11/12월 – 2017년 내가 제일 잘한 일, 내가 제일 못한 일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반복되는 점심메뉴’, ‘똑 같은 대화상대’, ‘또~일 얘기’
지루하고 단조로운 점심시간은 가라!
사내 소통 및 건강한 회사생활을 위한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가 한 해 동안 무사히 진행됐습니다. 2017년의 대미를 장식한 11월+12월 연합 롱런치의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2017년의 마지막 롱런치 당첨자는

TQA팀 김도 이사님, SW팀 조영중 수석님, 김진수 주임님, 제조본부 조민호 차장님, 김기범 과장님,
SE팀 윤태출 차장님, 남중현 과장님, 석산창 과장님, 국내영업부 허유선 이사님, 조환철 차장님

이셨습니다. 잦은 출장과 바쁜 출하준비로 정신없이 연말을 맞은 롱런치 연합군은 12월 28일! 쇠약해진 심신을 달래기 위해 떠났는데요.

몸보신에는 모다?? 모다??? 장어다!! 2017년 마지막 롱런치 플레이스는 구로에 위치한 @풍천민물장어숯불구이 였습니다. 너무나 아쉽게도 이날 허유선 이사님과 조환철 차장님은 함께하지 못하셨다고 하네요 흙_흙

‘스태미나’의 상징, 장어!

노릇노릇 구워서

양념을 슥슥 발라 타지 않게 다시 구워주세요~

다시 한번 노릇노릇~

불판 가득 올려두고

사이다와 함께 치얼쓰~* 하면 기운 뿜뿜!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죠!

2017년 한 해를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주신 여러분, 한 자리에 모여 올해 제일 잘한 일은 자랑하고 제일 못한 일은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셨는데요.

“2017년, 내가 제일 잘한 일, 내가 제일 못한 일”

<왼쪽부터 시계 방향순으로>


남중현 과장님은 영어학원과 헬스장을 등록하고 꾸준히 가지 못하셨고요,
김진수 주임님은 꾸준한 운동과 잦은 음주로 자기 개발에 다소 소홀하셨다네요.
조영중 수석님은 금연에 성공!하시고 집 PC 운영체제를 업그레이드하며 삶의 질을 향상시키셨지만 스마트폰 관리에 실패해 새폰으로 교체하셨다고 합니다.(왜 부럽죠?)
석상찬 과장님도 금연을 성공하셨으며 두 아이의 아버지가 되셨지만, 다이어트는 실패한 점을 반성하셨고요.
김도 이사님은 가족과 대만으로 해외 여행을 다녀오신 게 자랑! 또 골프를 비롯한 운동도 꾸준히 하셨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는 실패하셨다네요.
김기범 과장님도 금연에 성공하셨고요, 첫째 아이 두발 자전거 훈육 실패와 비트코인을 사지 못한 것...!을 반성하셨습니다.
조민호 차장님은 한 해 동안 기초 체력 관리를 위한 운동를 하셨으며 다이어트는 실패하셨고요,
마지막으로 윤태출 차장님은 한드림넷 식구가 된 일을 올해 제~일 잘한 일!로 꼽아주셨고, 건강 관리에 소홀했던 자신을 반성하셨습니다.

무엇보다 금연성공이 잘한 일 쓰리콤보의 영광을 차지했다는 것에 박수를 드립니다~ 짝짝짝!

그리고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한 운동을 했음에도 다이어트 실패가 잘못한 일 쓰리콤보를 기록했는데요,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하잖아요^*^ 다음번엔 멋지게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계획을 세우다 보면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가늠해볼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무술년에는 어떤 계획을 세우고 또 멋지게 이뤄나가실지 기대하겠습니다!!

가깝지만 먼 1202호와 1203호 사이, 진짜로 먼… 구로와 의왕 사이의 오작교,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한해동안 바쁜 시간 쪼개어 참여해주신 한드림넷 가족들께 감사드립니다(_  _)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lobal Network Security Leader, 한드림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