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2월 – G밸리 대탐험 / 구로 보나베띠, 레더라 본문

HDN STORY/HDN PEOPLE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2월 – G밸리 대탐험 / 구로 보나베띠, 레더라

한드림넷 2018. 3. 7. 10:41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2월 – G밸리 대탐험 / 구로 보나베띠, 레더라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반복되는 점심메뉴’, ‘똑 같은 대화상대’, ‘또~일 얘기’
지루하고 단조로운 점심시간은 가라!
사내 소통 및 건강한 회사생활을 위한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2월의 롱런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2월은 워낙 짧기도 하고 설 연휴도 있어 선정을 조금 빨리 진행했는데요, 그 주인공은 (나야 나!)

HW팀 이병훈 선임님, SW팀 신충수 책임님,
MKT팀 서순원 사원님, SE팀 남중현 과장님, 국내영업부 김동민 차장님

이었으나! 아쉽게도 김동민 차장님이 점심에 급!!!한 미팅이 생겨 참석하지 못하셨다고 합니다. ㅠ_ㅠ

그리하여 김동민 차장님을 제외한 멤버는 구로디지털단지에서 가장 번화가이며 자랑거리(?)인 G밸리몰(롱런치 장소로 빈번히 등장)에 가기로 결정! 여기서 화들짝 놀란 부분은 신충수 책임님과 남중현 과장님은 G밸리몰에 처음가셨다는 것(ㄱr끔은...구ㄷㅣ를...돌ㅇrㄷr녀보ㅈr....★)

2월의 메뉴는 어째서인지 롱런치에서 한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이탈리안이었고요, 장소는 @보나베띠 였습니다.


보나베띠는 ‘맛있게 드세요’라는 뜻이래요.

메뉴판이 눈 앞에 펼쳐지면 어김없이 시작되는 햄릿 증후군(a.k.a. 결정장애)…!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샐러드, 파스타, 먹물리조또, 피자, 스테이크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5개 메뉴를 모두 주문하셨다는데 왜 사진은 이것 뿐인거죠……?


전체 인증샷도 잊은 채 폭풍흡입을 했지만 아직 무언가 허전했던 그들은 2월이니까 2차를 가게 되었는데요. 이병훈 선임님의 추천으로 역시 G밸리에 위치한 초콜릿 카페 @Laderach(레더라)로 무브무브!


스위스 수제 초콜릿 카페, 레더라

매장에 들어서면 ‘픽미! 픽미!’를 외치는 다양한 종류의 쪼꼴렛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1인 1초코음료와 헤이즐넛 초콜릿, 티라미수, 조각케이크, 브라우니를 주문하여 디저트에 대한 예의를 다해주셨습니다^^7

이 카페는 스윗가이 이병훈 선임님이 작년 화이트데이에 부인께 선물하기 위해 들리셨다는데요. 다른 분들도 눈을 반짝이며 선물 세트를 유심히 관찰하셨다는 후기가! 
그리고 신충수 책임께서 둘째 따님 출산의 기쁜 소식을 알려주셨어요!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아, 2월의 대화 주제는

“말하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기분 좋은 나이쓰한 설 덕담 제안하기!"

였는데요, 신나게 먹고 즐기느라 미션 수행 실패! 단체 사진 찍기는 절반의….성공…?
 



미션이 뭐시 중합니까! G밸리몰의 존재를 알리고! 화이트데이 선물 고민도 해결하고! 위대한 생명의 탄생을 축하했는걸요!
^_____________________^

가깝지만 먼 1202호와 1203호 사이, 진짜로 먼… 구로와 의왕 사이의 오작교,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시즌2는 꽃이 필지 장담할 수는 없는… 춘삼월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Global Network Security Leader, 한드림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