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3월 ㅡ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나만의 방법, 의왕 '조가네갑오징어' 본문

HDN STORY/HDN PEOPLE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3월 ㅡ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나만의 방법, 의왕 '조가네갑오징어'

한드림넷 2019. 4. 10. 14:07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3월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나만의 방법, 의왕 '조가네갑오징어'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반복되는 점심메뉴’, ‘똑~같은 대화 상대’, ‘또~ 일 얘기’

지루하고 단조로운 점심시간은 가라!!!

 

사내 소통 및 건강한 회사생활을 위한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3월의 롱런치 이야기 전해드리겠습니다.

 

3월 롱런치 멤버로 뽑히신

SW팀 홍승환 팀장님, 제조본부 윤석기 차장님, 전략기획부 김지은 과장님,

SE팀 유동주 대리님, 국내사업부 임수연 대리님

축하 축하 또 축하드립니다!

 

3월에는 한드림넷에 아주 큰 변화가 있었죠! 바로 바로 한드림넷 연구본부 이전!

기존의 단일 연구 본부가 3개의 연구본부 체제로 확대되면서 경기도 의왕에 R&D 센터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3월 롱런치 장소는 구로가 아닌 의왕을 향해 출바아아알!

 

앗, 이 귀염뿜뿜 매력 날리는 이 차는 한드림넷 “드림카” !?!?!

국내사업부의 유대리님과 임대리님이 구로에서부터 드림카를 타고 의왕까지 슝슝 달려오셨네요!

 

우리 귀염뿜뿜 드림카를 멈추게 만든 그곳은 어딜까요?!

 

3월 롱런치팀이 방문한 음식점은 백운호수 맛집인 ‘조가네갑오징어’ 입니다.

의왕에서 유명한 백운호수! 이제 롱런치 장소는 백운호수가 많이 등장할 것 같네요~

 

주문한 음식이 나온 후, 먹기 전 잊지 않고 단체샷 한 번 찍어봅니닷!

단체샷도 찍었으니 이제 먹방 고고!

 

3월 롱런치팀이 주문한 메뉴는 갑오징어 관자 불고기와, 갑오징어 삼겹살 불고기었는데요!

 

여기서 퀴즈!

“위의 2장의 사진 중, 갑오징어 관자 불고기갑오징어 삼겹살 불고기를 구별하시오.”

 

(오랜 시간 동안 2장의 사진을 쳐다보며 구별해내려 노력했으나!!!! 보면 볼수록 배만 고파질 뿐.. 잘 모르겠습니다… 하앍, 현기증 날 것 같아여@_@)

 

마지막은 당연히 볶음밥이죵!

눈꽃처럼 하얗게 핀 치즈가루~ 치즈가 녹아내리면 볶아볶아 볶아주세요~

 

보이시나요? 서로 합심하여 볶음밥을 볶는 저 아름다운 모습! 꺅 멋집니당!(짝짝)

 

 

백운호수에서 함께 나누어보는 3월 롱런치 주제는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나만의 방법’ 이었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해도 너무 심했던 3월이었는데요.. 다들 어떻게 대처하고 있으신지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먼저 홍승환 수석님은 미세먼지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실까요?!

WoW~ 수석님께서는 IT업종 직원답게 공기청정기 2대를 24시간 가동하신다고 하네요! (엄지척!)

또한 가급적 움직이지 않고, 한창 나가 놀고 싶을 아이들을 잘 설득(?)하여 공부를 하게 만든다고 해요! 자녀분들 미세먼지 안 마시려면 아빠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가끔 설득이 안될 때는 마트를 가신다고 하네요~ (설득의 제왕, 한 번 더 엄지척!)

 

윤석기 차장님 또한 적극적으로 미세먼지에 대처하고 계신다고 해요.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시는 것은 기본이며, 외출하실 경우에는 KF94 이상의 미세먼지 마스크를 꼭 착용하신다고 합니다. (와우, 마스크는 역시 KF94 이상인 마스크로!)

또한 외출 후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시고, 공기청정기 외 정화 식물들도 많이 키우고 있으시다고 해요! 환경을 생각해서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시는 윤차장님은 환기하지 못하는 상황을 대비해 고체 산소도 구비해 놓으신다네요? (고고고고체 산소요?! 와우 퍼펙트!) 그리고 건강에 좋은 야채를 많이 드신다고 합니다.

 

윤차장님을 한드림넷 미세먼지 예방 홍보대사로 임명합니다! (땅땅!!)

 

김지은 과장님은 평소에 공기청정기 사용을 적극적으로 하신다고 해요~ 그리고 미세 먼지 심한 날에 은행이나 우체국 업무를 다음날로 미룰 때도 있지만, 급할 경우에는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가신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삼겹살이 미세먼지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고기를 즐겨 드셨지만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아 잠시만요.. 눈물 좀 닦고 갈게요….) 뉴스에서 알게 되셨대요…

하!지!만!! 그!렇!더!라!도!! 고기는 포기할 수 없습니다..! 고기는 맛있으니 우리 함께 계속 즐기는 걸로 해요! 홍홍홍*^.^*

 

이렇게 미세먼지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분들이 있는 반면!

미세먼지에 별다른 대처를 하지 않는 2인이 있었으니…..!!

 

2인 중 1인이신 유동주 대리님은 미세먼지에 별다른 대처를 하지 않으시지만 최대한 외출을 자제 및 마스크를 쓰고 다니기 위해 노력하신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 날 미세먼지 예방 홍보대사이신 윤차장님 이야기를 듣고 적극적으로 실천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셨다는군요!

그동안 결혼 준비로 이래저래 바쁘셨을 유대리님! 앞으로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포스트 윤차장님이 되실 수 있도록 파이팅!!!

 

임수연 대리님 역시 가급적 외출을 자제하려고 노력하긴 하지만, 미세먼지에 대해 별다른 대처를 하지 못하고 있으시다네요.. 심지어 집에는 부모님이 꼭 쓰고 다니라고 사다주신 마스크가 잔~뜩 쌓여있음에도 불구하고, 나올 때마다 항상 까먹어버린… 또르륵… 어흑…ㅠ_ㅠ

그 덕에 구로동에 미세먼지는 다 마시고 있다는 임대리님! 마스크 챙겨주신 부모님 생각해서라도 앞으로는 미세먼지 심한 날 꼭 꼭 마스크 쓰기 잊지 말아 보아용~~

 

마지막 마무리는 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 한 잔~

의왕은 아직 낯설지만 모처럼 새로운 장소에서 식사를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었다는 3월 롱런치팀!

 

다음에 또 이 멤버~ 리멤버~~~~

 

이제는 진짜로 먼…구로와 의왕 사이의 오작교,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시즌3!

4월에는 좀 더 의왕에 익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I will be back~~~~ (꼬로록~~)

 

 

Global Network Security Leader, 한드림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