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4월 – 나 요새 '이것' 없이 못 살아~♡ 본문

HDN STORY/HDN PEOPLE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4월 – 나 요새 '이것' 없이 못 살아~♡

한드림넷 2019. 5. 30. 09:53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4월

– 나 요새 '이것' 없이 못 살아~♡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반복되는 점심메뉴’, ‘똑~같은 대화 상대’, ‘또~ 일 얘기’

지루하고 단조로운 점심시간은 가라!!!

 

사내 소통 및 건강한 회사생활을 위한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4월의 롱런치 이야기 전해드리겠습니다.

 

먼저 4월 롱런치 멤버로 뽑히신 분들의 명단 발표!

 

TQA팀 서동민 부장님, SW팀 이효진 수석님, 국내영업본부 장정길 차장님,
HW팀 서덕원 책임님, 전략기획부 최정환 과장님

 

4월 롱런치 멤버분들은 단 한 명의 불참러없이 모두가 하나되어 4월의 어느 날 드디어 한 자리에 모이게 됩니다!

 

 

 

4월 롱런치 멤버분들이 찾은 곳은 인덕원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더베로니스 였는데요!

 

이 곳의 내부는 대략 이렇습니다.

<출처: 더베로니스 홈페이지>

 

이곳은 35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뷔페라고 합니다!

오마이갓! 언빌리버블 @_@

 

4월 롱런치 멤버분들도 들어서자마자 스카이라운지에 홀딱 반한 나머지 궁금증 유발하는 요기조기 사진 찍기에 실패하셨는데요… 괘…괜찮습니다…… 아니…안괜찮…..

아니아니….괘…안….괘….괘…안..괜찮아요!!!!.......ㅠ_ㅠ……………….

 

그나마 다행인 것은 스카이뷰를 배경으로 단체컷은 찍어주셨다는거~

 

오 미세먼지 때문에 아주 조금 흐릿하지만…!

사진만 봐도 35층 높이의 탁 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자리에 앉아 식사하셨네요!

 

오늘의 롱런치 주제에 대해 설명하는듯한 액션을 취하고 있는 최과장님과 떨리는 마음으로 주제가 무엇인지 궁금궁금 열매 먹은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서책임님!

 

4월 롱런치 주제는 바로 나 요새 '이것' 없이 못 살아~♡” 였는데요!

과연 4월 롱런치 멤버분들은 어떤 대화를 나누셨을까요~?

 

키워드로 알아보는 롱런치 4월 주제~

 

 

서동민 부장: 초록빛이 물들기 시작하는 계절 봄. 저는 이쯤이면 주말마다 시골에 있는 나무들의 가지치기를 합니다. 힘은 들지만 공들여 다듬어 놓으면 보람도 되고 보기에도 좋습니다. 이 또한 이것 없이 못 산다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서동민 부장님을 한드림넷의 가위손으로 임명합니다. (땅땅땅!)

 

 

이효진 수석: 좋아하는 것을 의미하는 거겠죠? 과하게 좋아하는 것.. 하루도 빠지면 안되는 것.. 운동하는 것하고.. 먹는 것도 좋아해서 커피도 엄청 좋아하죠.

 

운동도 엄청 좋아하시고, 커피를 정말 많이 사랑하시는 이효진 수석님! 이효진 수석님이 추천하시는 ‘코나 커피’ 다들 한 번 드셔보셔요~ 자세한 문의는 이효진 수석님께루!

 

 

서덕원 책임: 전 아쉽게도 '이것 없이 못 살아' 떠오르는게 없네요.

넥스트의 노래 도시인처럼 생활하고 있습니다. 재미가 없죠.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에 만족하며 사는 것을 추구하려고 노력합니다만....

 

갑(자기)분(위기)넥(스트)?????

한드림넷 여러분! 우리가 어떤 민족입뉘꽈! 집-회사-집-회사 재미없는 일상 생활 중이신 서책임님에게 다들 한 가지씩 취미 생활 추천 부탁드립니닷!

 

 

장정길 차장: 이것 없이 못살아. 역시 봄~여름~가을 따뜻해서 가족/지인과 함께 자연풍경, 수영, 고기파티(+알콜섭취^^)가 가능한 캠핑으로 주간에 쌓인 스트레스로 날려버립니다. 이게 낙이라 이것 없이 못 산다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와우 캠핑을 좋아하시는 장정길 차장님! 서책임님도 나중에 함께 데려가주세요….!!

 

 

최정환 과장: 저는 야구 관람이 없으면 못살 것 같습니다. 유일한 취미생활이자 한 달에 3~4번 야구장을 방문합니다. 넓은 잔디밭을 보면서 응원가도 부르고 소리를 지르다 보면 주중에 쌓인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입니다.

 

한 달에 3-4번이나 야구장을 방문하는 최과장님은 진정한 야구인이셨군요! 서책임님도 나중에 함께 데려가주세요……………!!!

 

35층 스카이뷰와 함께 서로에 대해 알아갈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는 4월 롱런치팀!

간접적으로나마 함께 스카이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J

 

이제는 진짜로 먼…구로와 의왕 사이의 오작교,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시즌3!

5월에 다시 만나요!

 

 

 

Global Network Security Leader, 한드림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