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10월– 나만의 ‘월요병’을 이기는 방법! 본문

HDN STORY/HDN PEOPLE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10월– 나만의 ‘월요병’을 이기는 방법!

한드림넷 2019. 11. 28. 11:04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10월

– 나만의 ‘월요병’을 이기는 방법!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반복되는 점심메뉴’, ‘~같은 대화 상대’, ‘~ 일 얘기

지루하고 단조로운 점심시간은 가라!!!

 

사내 소통 및 건강한 회사생활을 위한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10월의 롱런치 이야기 전해드리겠습니다.

 

10월 롱런치 멤버에는

 

제조본부 배종진 부장님, SW팀 김재경 선임님,

전략기획부 김혜원 대리님, 국내사업부 김현진 대리님

SE팀 박연민 사원님

이었으나!!

롱런치 하루 전 날 갑작스런 외근 일정으로 인해 박사원님은 불참 소식을 알리셨다는….

박사원님은 아쉬워하셨지만 우리에게는 11월도 있고~ 12월도 있으니까요~~~~

 

그렇게 10월 롱런치 팀은 투표를 통해 롱런치 날짜부터 메뉴까지 일사천리로 정해졌습니다.

10월 롱런치 팀이 결정한 메뉴는 만장일치로 결정된 백운호수에 위치한 조가네 갑오징어!

 

이곳은 3월 롱런치팀이 방문했던 곳이기도 하지요!

 

3월에도 그랬듯 10월에도 역시나 백운호수 맛집답게 11시를 조금 넘긴 시간임에도 사람들로 북적북적 했다는 @조가네 갑오징어!!

하지만 10월 롱런치팀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간 터라 웨이팅 없이 들어가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봅니다~

 

먼저, 조가네갑오징어의 메인 메뉴인 갑오징어볶음”!

 

큼지막한 갑오징어와 야채들이 맛있게 매운맛으로 버무려져 있었습니다.

 

환상의 조합의 메뉴로 배를 채우고 나면 마무리는 ~~~~

 

바로바로 볶음밥!!! 치즈 듬~뿍 볶음밥이 식사 마무리 단계에서 빠지면 섭섭하져!

 

볶음밥까지 먹은 후, 미뤄두었던 10월 롱런치 주제인 나만의 월요병을 이기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는데요.

 

배종진 부장님은 금요일 저녁부터 월요일을 생각하시는 신박한(?) 방법을 얘기해주셨습니다.

금요일, 토요일 늦은 밤에 혼자만의 시간을 많이 가지신다는 배부장님!

 

일찍 잠자리에 드는 가족들과 달리 부장님은 새벽에 영화도 보고, 손세차도 몇 시간씩 하고, 사색에 잠기기도 하면서 월요일을 생각하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요일 저녁만큼은 월요일을 위해 일찍 잠자리에 드는데 그러고나면 월요일 아침을 개운하고 상쾌하고 맞이할 수 있어서 월요병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BUT!! 부장님은 월요일보다 화요일이 더 무섭고 힘든 화요병이 있다고 하시네요…!! ‘0’!!!!

 

김재경 선임님은 일요일에 월요일에 할 일을 미리미리 생각해놓고 월요일을 시작하면 월요병을 좀 이겨낼 수 있는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정말 바른생활 직장인의 표본!!!

엇 근데잠깐만여…?! 이거 이거!!! 회사를 의식한 발언 아닌가요?!!ㅋㅋㅋ 순간 뉴스에서 나온 월요병을 이기는 방법이 생각나는 건 왜일까요?_?

 

요즘 아주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으시다는 김혜원 대리님!

다이어트를 위해 시작한 운동이지만 운동을 하다보면 잡생각이 없어지고, 스트레스가 해소되어 월요병을 이겨낼 수 있어서 더욱 열심히 하고 있으시다네요!

 

또 일요일을 집에서 보내는 것보다 밖에서 활동을 하면 월요일이 더 수월한 것 같아 야외활동을 많이 하려고 하신다네요!

 

김현진 대리님은 월요병을 이길 순 없다고 얘기하셨지만!

다른 멤버들의 월요병 이기는 방법들을 듣고 이내 다시 정정하셨는데요!

 

종종 주말에 친구들과 볼링이나 스크린 골프를 치며 주말을 보낸다는 김대리님은 취미활동을 하며 주말을 보내면 월요일이 더욱 수월하게 느껴진다고 하셨습니다.

 

각자의 월요병을 이기는 방법들을 공유하며 많은 얘기를 나눈 것 같지만 그래도 이대로 헤어지면 섭하죠~

2차는 가까운 카페로 자리를 옮겨 더 많은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이 곳은 백운호수 근처 @유리정원이라는 카페인데요!

아니 근데 다들 지금 어깨에 무엇을 얹고 있으신거죠?!

 

알고보니 1인당 1메뉴를 주문하면 무려 허브 찜질팩을 무료로 해주는 곳이었습니다.

보이시나요? 멤버분들 각자 어깨에 너무 귀여운 찜질팩이!!! >_<

어머~ 이런거 인증샷으로 남겨야해~~~~~ 찰칵!

 

햇살이 눈 부시게 쏟아져내리는 카페에 앉아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마시며 뜨끈뜨끈한 찜질팩을 하니~~

 

커피는 시원시원~~ 찜질팩은 뜨끈뜨끈~~

그러다보니 몸과 마음은 노곤노곤~~~ 아아!! 여기가 무릉도원 아닌가요?~~~~

 

하지만 직무 특성상 커피를 많이 마시는 국내영업부 김현진 대리님은 남자를 위한 차!!! 뜨거운 맨스티(man’s tea)를 주문했는데 뜨끈뜨끈한 찜질팩+ 2종 콤보 구성을 후회하셨습니다. ^ㅡㅠ..

 

월요병 극복방법 외에도 일을 하게 된 계기, 가족, 결혼 등의 얘기를 나누며 서로에 대해 더 많이 알아갈 수 있어서 좋았다는 후기를 남겨주신 10월 롱런치팀!

 

이제는 진짜로 먼…구로와 의왕 사이의 오작교, 한드림넷 사내 마케팅 프로그램 롱런치 시즌3!

11월에는 어떤 멤버 조합이 구성될까요!

 

11월에 돌아오겠습니다!

 

 

Global Network Security Leader, 한드림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