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고객과 파트너에 신뢰를 중요시하는 회사, 선인프라 본문

IT STORY/IT PEOPLE

고객과 파트너에 신뢰를 중요시하는 회사, 선인프라

한드림넷 2020. 9. 24. 15:03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협력을 바탕으로 상생을 추구하는 한드림넷의 BEST Partner를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바로 한드림넷의 조달 총판 선인프라입니다.

이번 달은 한드림넷과 선인프라에 아주 의미 있는 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두 회사가 조달총판 협약 체결과 더불어,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되었습니다!!

 

 

 

 

선인프라는 NI(Network Integration)컨설팅, 유지관리, 보안시스템 구축 등에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을 둔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주력으로 하는 전문 IT유통사입니다.

선인프라의 박성길 상무님과 하태영 이사님을 만나 뵀습니다!

 

 

 

 

 

Q. 안녕하세요 상무님, 사무실이 입구부터 내부까지 너무 예뻐요!

A: 네, 안녕하세요 따뜻한 느낌을 내려고 했는데 잘 전달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Q. 나라장터 등록 후, 반응은 좀 어떤가요?

A: 현재 문의는 꾸준히 들어오고 있으며, 적지 않게 건수가 있습니다. 출발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Q. 정말 희소식이네요! 우선, 선인프라 업체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 부탁드릴게요.

A. 선인프라는 성남, 부산, 창원에 지사를 두고 있고, 오랜 노하우로 NI컨설팅부터 유지보수, 보안시스템 구축 등 네트워크설계 total solution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Q. 공공분야 시장에서 탄탄한 유통역량을 보유하고 계신데, 비결은 무엇인가요?

A. 아직 갈길이 멀다 생각하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점이나 강점을 말씀드리자면, 선인프라는 베테랑 공사팀과 영업팀, 엔지니어들이 완벽한 호흡을 이루고 있으며, 고객과의 신뢰를 가장 중요시 여깁니다. 직원 간의 소통도 중요시하듯 고객과도 호흡과 소통이 중요합니다. 한마디로 말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간지러운 부분들을 긁어준다'라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이 먼저 요구하기 전에, 저희가 발맞춰 선제공을 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례를 들자면, 스위치에 문제가 있을경우 , 스위치 하나만 보는게 아닌 처음 백본부터 세세하게 살피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10년 넘게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고객사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저희 자랑을 말씀드리는 부분이라 한마디 더 보태자면 기업 고객사의 만족도도 높습니다. 엔지니어가 많은 것도 강점으로 꼽을 수 있고요.

 또 함께 업무 하는 파트너와의 호흡도 중요하기 때문에, 총판사 교육을 저희가 자체적으로 한 달에 한 번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9월 한드림넷 보안스위치 특화 교육을 진행했을 때, 선인프라 직원분들이 점수가 가장 높으셨는데, 다 이런 비결이 있으셨군요.

A. 네 맞습니다. 저희는 과일로 따지자면 네트워크 지식 관련해서는 무르익었다고 표현할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엔지니어뿐만 아닌 영업부서도 엔지니어 버금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어느 한쪽에 일이 치우치지 않은 모두들 멀티플레이어!라고 볼 수 있는 거죠. 또 자랑이 돼버린 것 같지만, 사실만을 말씀드리자면 그렇습니다 ㅎㅎ어느 벤더가 들어오든 온 직원이 탄탄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한드림넷 파트너인증서(좌)와 조달 총판 협약서(우)

 

 

 

Q. 이달 10, 조달총판 협약 체결이 있었는데요,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우선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감개무량하며, 상당히 들떠있는 마음입니다. 각자 위치에서 더 최선을 다해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Q. 저희도 같은 마음입니다.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좋은 인연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한드림넷과는 2016년부터 인연을 맺었는데, 계기는 무엇이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A. 2010년 초창기부터 안정적인 기반을 갖고 있던 한드림넷 회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 워낙 고가의 장비였기 때문에 접근이 어려운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2016년, 저희만에 독자적인 색을 갖기 위해, 데모장비를 받아서 부산에서 먼저 세일즈를 시작했고, 그때 한드림넷과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Q. 혹시 한드림넷에게 바라는 지원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A. IT업계가 워낙 빠른 트렌드로 움직이기 때문에, 그에 발맞춰 더 신속한 소통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장비 구성, 영업의 활성화를 더 활기차게 함께 꾸려나가서 경쟁력을 높여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선인프라 하태영이사

 

다음 질문은 사내 분위기는 어떤지 여쭈어봤는데요! 상무님은 자신의 대답보다 다른 직원분들이 더 자세하게 답 해줄 것 같다며, 선인프라의 한상미 과장님을 부르셨습니다. 그리고 자리를 피해 주셨는데요 ㅎㅎ! 센스 있으셨습니다!

사내 분위기에 대한 질문은 하이사님과 한 과장님이 답해주셨습니다!

 

 

Q. 선인프라 사내 분위기는 어떠한가요?

A. 우선 가족적인 분위기가 강합니다. 다들 근속연수도 오래되셨기 때문에 유대감이 깊은 것 같아요.

한 업무를 여러 사람을 거쳐하지 않고 , 한 사람이 책임지고 도맡아서 진행하시기 때문에 성취감도 높은 것 같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통이 아주 잘되는 편이에요. 저희는 보통 외근을 많이 하시기 때문에, 카톡으로 업무를 그때그때 공유하는데, 메신저를 이용하다 보니까 업무 공유가 뛰어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형성되어 좋습니다.

유기적으로 돌아가는 업무 진행이 개인적으로 참 좋습니다.

 

Q. 선 인프라 만에 복지제도가 있다면 어떤 게 있나요?

A. 원래는 근속연수가 높은 우수사원들을 연차를 오래 제공하거나, 여행을 보내주는 제도가 있었는데요, 지금은 인센티브제로 바뀌었습니다 ㅎㅎ 그 외에 특별하게 생각하는 복지가 있다면 자녀교육 적금 제도와, 상조회가 있습니다.

 

Q. 상조회는 약간은 생소한 복지제도일 수도 있겠는데요! 어떤 건지 자세히 설명 부탁드릴게요.

A. 일반 상조회가 아닌, 각종 경조사를 챙겨주는 상조회를 저희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게 복지이자 자랑으로 생각합니다. 관련된 재정은 과장님이 도맡아서 진행해주고 계시고, 직원 만족도도 높은 복지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질문은 잠깐 자리를 비켜주신 상무님이 다시 오셔서, 답해주셨어요!

 

Q. 대표이사님은 이 자리에 계시지 않기 때문에, 상무님이 대신해서 선인프라 임직원분들에게 하시고픈 말씀을 해주세요!

A. 함께 다 같이 성장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누구 한 사람이 아닌 전체가 다 같이 노력도록 합시다.

소통과 화합의 중요성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Q. 벌써 하반기가 지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도달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어떤 것일까요?

A. 간결하게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궁극적인 목표는 매출 상승이 아닐까요 ㅎㅎ

 

Q. 맞습니다. 정말 모두의 바람인 목표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질문드리고 마치고자 합니다! 

   하이사님이 대답해주신다면! 선인프라에게 한드림넷이란? 

A. '좋은 벤더사'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인연으로 만나, 출발이 좋았듯이 앞으로도 함께 공동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터뷰를 마치고, 사무실 탐방을 계속했는데요, 사무실 내부에 Bar형식의 공간도 있고, 각종 인증서와 상장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진열해둔 부분이 인상 깊었습니다. 선 인프라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을 통해 모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오늘은 걸맞게 탄탄한 체계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 한드림넷도 선인프라와에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두 기업 모두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다짐하게 되는 자리였습니다. 시간을 내주신 박상무님, 하이사님, 한과장님 모두 감사합니다 ^_^*

 

 

 

 


 

 

선인프라 홈페이지↓

suninfra.co.kr/INTRO

 

suninfra

경험이 풍부한 최고의 네트워크 전문가와 정보보안 장비 및 기술협력사와 전담조직을 구성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suninfra.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