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블로그 / Handreamnet Blog

21세기 미래를 준비하는 네트워크 기술의 중심, 한아IT 본문

IT STORY/IT PEOPLE

21세기 미래를 준비하는 네트워크 기술의 중심, 한아IT

한드림넷 2018. 2. 26. 14:47

21세기 미래를 준비하는 네트워크 기술의 중심, 한아IT

안녕하세요. 한드림넷입니다.

협력을 바탕으로 상생을 추구하는 한드림넷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소개하는 시간, 
오늘은 소개해드릴 기업은 한드림넷의 플래티넘 파트너 ‘한아IT’입니다.

2016년 한드림넷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한아IT는 대구본부/서울본부/강원본부로 구성돼 있는데요. 대구본부를 방문하여 한아IT에서 근속연수 길기로 다섯 손가락 안에 든다는 멀티 플레이어, 김준성 부장님을 만났습니다.


Q. 부장님, 안녕하세요?
A. 안녕하세요. 한아IT 대구본부 김준성입니다.

Q. 먼저 한아IT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 부탁드립니다.
A. 한아IT는 2004년 설립된 네트워크 솔루션을 공급하고 탄탄한 기술을 지원하는 회사입니다. 대구본부를 중심으로 원활한 파트너 지원 업무를 위해 서울과 강원에 본부가 있어요. 대구에서는 지난해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통해 대구 경제를 이끌어갈 12개의 스타 기업 중 IT 분야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된 성장기업입니다.

Q. 스타기업 선정을 축하드립니다! 대구 스타기업은 어떤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A. 대구 지역 경제의 성장을 이끌어 나갈 대구 대표 중견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회사 경영의 전반적인 컨설팅이나 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 수혜 기간은 평가를 통해 계속 연장되고요.

Q. 한드림넷은 지난해 IT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는데요. 한아IT의 대구 스타기업 선정과 공통점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A. 네, 수혜 기업으로서 서로 팁을 공유하면 좋겠네요.

Q. 한아IT는 한드림넷과 파트너십을 맺은 지 얼마 되지 않는데요. 어려운 점은 없으신가요?
A. 저희 회사는 퇴사율이 매우 낮고 근속연수가 길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요. 2003년 설립부터 15년 동안 네트워크 장비를 유통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로 엔지니어들의 제품 이해도가 매우 높아 벤더사에 버금가는 기술 지원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보안스위치’ 제품은 처음이라 아직은 한드림넷 솔루션의 기능이나 기술에 대해 데모도 하고 스터디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한드림넷과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라고 할까요?

“벤더사에 버금가는 기술 지원으로 파트너사와 엔드 유저에 높은 만족도 제공이 장점”

사실 서울본부가 한드림넷에 가까움에도 불구하고 대구본부를 꼭 방문하고 싶은 이유가 있었는데요, 한아IT의 사옥을 보고 싶어서였습니다. 대구 혁신 도시 내에 위치한 한아IT는 사무공간과 회의실, 교육장, 물류창고, 체력단련장, 랩실 등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체력단련실 내에 있는 이 탁구공 로봇은 한드림넷지기에게 신문물이었어요!

Q. 한아IT는 저희에게도 신규파트너이신데요. 저희가 어떤 부분을 더 지원해드리면 좋을까요?
A. 한드림넷과 파트너사들이 함께하는 자리를 자주 가지면 어떨까요? 워크숍이나 회의 형식의 자리여도 괜찮을 것 같은데, 사업을 진행하는 부분에서나 기술 정보를 함께 공유하면서 친목을 도모하는 기회를 가지면 서로 도움이 되는 면이 있을 것 같아요.

Q. 연휴 끝나자마자 귀한 시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한아IT에게 한드림넷이란?’
A. 한아IT가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건 창사 후 15년이란 오랜 기간 동안 함께한 파트너 덕분이었어요. 저희는 작년이 터닝포인트라고 생각하거든요. 스타기업 선정과 같이 회사 내외적으로요. 한드림넷과는 새로운 시작을 한다는 느낌으로 앞으로의 15년을 함께할 파트너가 됐으면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 한아IT와의 성공적인 미래를 다짐하며, 한드림넷도 좋은 제품 개발과 공급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한아IT 홈페이지 바로가기

Global Network Security Leader, 한드림넷

Comments